[체.인.지]분원초등학교 계절학교 영화반2기 작품

2011. 8. 8. 18:12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초등학생





이튿날이 밝았습니다. :)

오늘은 아이들이 맛있는 과자 한 봉지씩 가지고 와서 모두가 사이좋게 나눠 먹으며 그 동안 함께한 시간을

되짚어 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어제 찍은 영화도 함께 봐야겠지요!?


아쉽게 오늘 참석하지 못한 승연이와, 한나, 그리고 일찍 가버린 인기까지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 조금 아쉽지만

그동안 정말 수고했어요! 짝짝짝






우리가 함께 수업하며 담긴 사진 슬라이드 쇼와 영화를 보고있으니 괜스레 웃음이 납니다.

조금 부끄럽기도하고, 한편으로 자랑스럽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이 복작복작!!


2기 아이들은 1기 친구들보다 자신들의 영화가 더 재미있다며 자신하는 모습이 귀여워 보이네요







영화가 있으니 더불어 영화 포스터가 필요합니다.

계절학교가 끝나면 전교생이 모여 함께 발표회를 가지기로 했답니다.

해서 영화 포스터도 직접 아이들이 만들어 보도록 합니다.

영화 포스터에 들어갈 구미가 당기는 헤드라인을 선택하고, 연출하니 그럴듯해 보이네요:)








포스터를 다 그리고 나서 친구들과 아크릴 얼굴도 함께 했답니다.

아크릴을 친구 얼굴에 대고 그대로 따라 그리니 신기하게도 금방 친구의 얼굴이 그려집니다.

그 동안 내가 알던 친구의 얼굴안에는 점도 있었고, 높은 코도 보이고, 특유의 눈매도 보여지네요 :)


특히 한나는 정말 똑같이 나와서 아이들이 어찌나 웃었는지- 키킥

분원초등학교 영화만들기 2반의 수업이 점점 끝을 향해 가네요-


 









마지막으로 친구들과 기념 사진도 찍고 한바탕 웃고나니, 수업시간도 다 되었습니다.

총 열흘간의 분원초등학교 영화 만들기 시간이 두편의 영화와 즐거운 추억으로 마무리지어집니다.



마지막으로 2기 친구들의 슬라이드쇼와 영화 함께 감상해주세요 :)





<슬라이드쇼>




<계절학기 2반 작품 체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