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반이야기,

2010. 5. 20. 12:10inside NOLDA


 
            햇이 참 따스한 오늘이예요.
                   오늘과 같이 볕이 좋은 어제,
                   놀다 활동가들이 옹기종기 모여 찻잔을 올려둘 '선반'을 만들기로 했어요.

 



                  
                    나란히 놓여있는 화분 위쪽 벽에 나무냄새가 가득날 것 같은,

                '나무선반'을 만들기로 했지요.





                    곰돌이 푸같이 푸근한 과(푸근한 것 치곤 사진이 좀 거대하게 나왔어요. 흑;ㅁ;)
                눈이 참 맑은 이(아악, 사진에선 눈빛이 드러나지 않았네요. 푸헤헤*)
                    대략적인 치수를 재보았어요.







                   나무선반을 찾아 경기도 광주로 갔어요.
                   가는 길에 녹음이 우거진 산이 있었는데요,
                   아휴, 아쉽게도 수다떠느라 찍지못했어요. 요런요런.
                   그 풍경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자아,
                   이제 다시 선반이야기로 돌아가지요.
                   이케아에 도착했어요.
                   푸근한 결샘이 "요거지?"라고 묻네요. (뭔가 설정같네요. 푸헤헤)
                   나무냄새가 나는 요놈을 데리고 다시 놀다로 갔어요.






   
                   쉬어보이지만 그래도 손이 조금 가네요.
                 '결'이 고운 나무를 구해와 직접 만들면 더 좋으련만 시간이 없었어요.







                   숙미샘과(어멋, 요기서두 숙미샘의 맑은 눈이 보이지 않네요.푸헤헤)
                   결샘 그리고 지원군으로 등장한 푸근한 곰돌이 푸2 같은 사진동아리 반장님까지 합세해서
                   뚝딱뚝딱 선반을 만들었지요.

                   완성된 모습이 궁금하시죠?
                   어여뿌게 꾸며서 다음 시간에 보여드릴게요.
             
              
                    오늘도 도, 도 참 따스해요.
                    도 참 맑구요.
                    모두들 잠시 한번 올려다보면 어떨련지요?








'inside NOLD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놀다는 우산 말리는 중  (1) 2010.05.24
반갑습니다.  (2) 2010.05.20
놀다는 지금 탁구장.  (1) 2010.05.19
<락카와 상상> 그 첫번째 이자 마지막이고 싶은 이야기 :)  (0) 2010.05.07
nolda 활동가 워크샵 #2  (2) 2010.04.28